경주 소노벨 조식은 전망 맛집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경주 소노벨 조식 비엔토는 12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비엔토는 스페인어로 바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아침 일찍 보문호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경주 소노벨 조식 비엔토 후기를 자세히 알려드릴려고 해요.
목차
경주 소노벨 조식 기본정보
- 위치: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12 소노벨 경주 12층
- 전화: 054-778-08347
- 운영시간: 07:00~10:30 (입장마감 10:00)
- 영업일자: 월요일~일요일 (상시운영)
(to go box 셀프테이크아웃 이용 가능) - 지역주민의 경우 10% 상시할인 가능
- 투숙객 할인 없음 (23년 9월 기준)
비엔토 조식 뷔페 가격
대인 35,000원
소인 23,000원
유아 16,000원
to go box 25,000원
저는 숙박하고, 아침에 조식을 먹었어요. 투숙객 할인은 여쭤보니 경주 소노벨은 따로 할인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회원권이 있는 경우와 경주 주민의 경우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이점도 방문 전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른 블로그를 보고 할인이 된다고 해서 그냥 갔는데 할인은 따로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뷰도 멋지고, 조식 맛도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 기대를 많이 했어요. 비엔토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 입장해서 결제를 하고 바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아침 7시부터 시작하는데, 저희는 7시 5분 쯤 나갔는데도 사람들이 이미 여럿 줄을 서고 있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호수뷰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내가 있는 반대편 동에도 줄을 서고 있기 때문에 꼭 호수뷰를 보며 드시고 싶은 분들은 7시에는 꼭 가셔서 줄을 서야할 것 같아요.
비엔토 좌석
보문 호수 뷰가 아닌 반대편에도 식사가 가능하여 좌석은 충분하기 때문에 뷰가 상관없다면 기다리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입장 하자마자 인원을 말하면 호수뷰가 있는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그러면서 바로 셋팅까지 해주셔서 바로 식사가 가능했어요.
만약 7시에 가지 못했는데, 호수뷰에서 드시고 싶다면 웨이팅 후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가보니 보통 한시간 뒤면 자리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크게 기다리시는 느낌은 없었어요~
비엔토 조식 종류
비엔토의 음식 종류는 크게 많지는 않았지만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한식, 양식, 과일, 샐러드, 후라이나 쌀국수 같은 즉석 음식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리얼이나 요거트도 있었어요.
메인에는 불고기, 소세지, 빵, 스크램블, 베이컨 등 먹을 거리가 많았고, 뒷편으로 커피나 음료, 과일 등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즉석음식, 와플 등이 있었어요. 먹은 그릇은 바로바로 치워주셨고, 포크도 떨어트리니 친절하게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먹을 것이 많아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만족하는 식사였어요. 그리고 대체적으로 모든 음식이 신선한 편이며, 종류도 다양해서 다시 방문해도 조식은 꼭 먹을 것 같아요.